2007년 9월 27일 목요일

북한국기?

열어부 아시다시피 난 영어 블로그도 있다. 하지만 두 블로그를 똑같이 만드는 걸 싫어하니 다르게 만들었다. 처음에는 이 블로그는 이렇게 생겼다.
이 블로그를 만들고 나서 내가 아는 한국 친구들한테 이 웹주소를 email로 보내고 시간이 있다면 한번 보라고 했다. 하지만, 내 친구중에 한명이 나한테 email 보냈다. 난 선교사일때에 이 친구를 만났고, 난 귀국한 뒤 이분운 침례를 받으신 만났던 사람이다.

그 사람은 인사를 하고는 블로그를 잘 만들었다고 하셨다. 하지만, 한 서운한 점이 있다고 하셨다. 나의 블로그가 북한국기를 너무 많이 닮아서 딱딱한 느낌을 받았단다. 아시다시피, 북한국기는 이렇게 생겼다.


그래서 난 사과하고 싶다. 나의 모든 남한국인 친구들한테 ^_^. 북한국기를 닮은 블로그를 함부로 했는데 혹시 나의 실례를 용서해 주시겠습니까?

댓글 3개:

Heidi :

문제는 북한이지 북한 국기가 아니기 때문에..... 제 생각엔 별로 문제될 것이 없다고 생각합니다. 한국에는 김정일처럼 뽀글이 파마머리를 한 아줌마들이 얼마나 많은데요! 그러나 그 아줌마들에게 왜 김정일처럼 뽀글이 파마머리를 했습니까? 하고 문제를 제기하는 사람은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. :)
미국에서도 비디오나 DVD를 통해서 한국의 드라마를 볼 수 있지요? 제가 장로님께 꼭 추천해 드리고 싶은 한국드라마가 있습니다. 제목이 '태왕사신기'라고 합니다. 이 드라마를 보신다면 한국의 고대사에 대해서 좀 더 잘 알게 되실 거예요. 그러나 드라마는 드라마일뿐, 드라마를 구성하는 모든 이야기가 사실은 아니라는 점을 기억해 주십시오. 그럼 오늘도 좋은 하루!! :D

the romgi :

그 말이 맞네요. 보통 미국TV에서 한국 드라마를 볼 수가 있는데. 제가 TV 없으니 볼수 없어요. 참 불상하죠...

익명 :

와 부럽습니다.
저도 당신처럼 외국어를 잘하고싶어요!

근데, 글의 앞쪽부분
'열어부 아시다시피'에서
'열어부'가 아니라 '여러분' 이에요!
:D